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램페이지2-워싱턴심판의날 (RAMPAGE2)

이미지 없음
개봉일자
2014-08-13
제작국가
캐나다
장르
액션
상영타입
디지털
상영시간
93분 0초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감독/출연.
감독
우베 볼
출연
해당정보없음
스틸컷
해당정보없음
시놉시스
3년 전, 테러를 자행하고 자취를 감췄던 빌이 다시 나타났다. 넘쳐나는 인구를 정리하고 세상을 정화하자는 자신의 철학이 담긴 영상을 촬영해 인터넷에 올린 것. 전 세계 테러 단체의 우상으로 떠오른 빌은 무차별적인 살인을 감행하며 다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지만, 그의 꼬리는 잡히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지역 방송국에 들이닥친 그는 방송국 간판 앵커인 칩을 포함해 20여 명을 인질로 잡고 지하로 숨는다. 빌은 칩에게 자신이 촬영한 DVD를 건네며 전국에 생방송으로 내보내 줄 것과 단독 인터뷰를 요구한다. 한편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내부 진입을 구상하고, 빌의 아버지와의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빌의 영상이 전파를 타자 시청률은 급상승하고, 카메라 스태프를 꾸린 칩은 다시 빌이 있는 곳으로 복귀한다. 한편 내부 진입을 꾀하던 경찰 기동부대는 미리 설치된 폭발물이 터지면서 무력화되고, 아버지로부터 어머니의 사망 소식을 전해 듣고 더 격앙된 빌은 카메라 스태프로 위장한 경찰을 향해 총을 난사한다.

곧 인터뷰가 시작되고 빌은 작금의 부도덕한 정부와 세계정세를 가차 없이 비난한다. 인터뷰가 끝난 후 약속대로 인질들은 모두 밖으로 내보고, 그 어수선한 틈을 타 경찰이 들이닥친다. 그러나 경찰과 일대 사격전을 벌이던 중 강력한 폭발물이 터지면서 방송국 전체가 붕괴된다.

사상 최악의 대량 살상과 인질극으로 엄청난 수의 사망자와 실종자가 발표되는 가운데, 방송은 빌 윌리엄슨 역시 사망했다고 보도한다. 그러나 무사히 탈출한 빌은 거리를 활보하며 또 다른 결의를 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