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파티걸 (Party Girl )

1.jpg
개봉일자
해당정보없음
제작국가
미국
장르
기타
상영타입
필름, 디지털
상영시간
99분 0초
관람등급
해당정보없음
스틸컷
해당정보없음
시놉시스
30년대 미국 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한 변호사의 갈등과 투쟁을 그린 영화.
30년대 시카고를 주름잡던 깡패 두목 리코 안젤리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배우 진 할로가 결혼했다는 소식에 화가 나 호화판 파티를 연다. 한편 이 파티에는 시카고 시내의 유명한 나이트클럽 무용수(파티걸)들도 동원을 했는데, 여기서 안젤로의 고문변호사 토미 패럴은 파티걸중의 한 명인 비키 케이시와 알게되어 급속도로 사랑을 나누게 된다.
1930년대 초반의 시카고. 토마스 패럴(로버트 테일러)은 한쪽 다리를 저는 갱 전문 변호사로 갱 두목인 리코 안젤로(리 J. 콥)를 위해 일한다. 그는 리코의 재판 승소 파티에 갔다가 나이트클럽 댄서이자 그의 정부인 비키 게이(시드 채리스)와 마주치게 되고 그녀의 섹시한 춤에 빠져든다. 이후 둘 사이에는 위험스러운 로맨스가 싹트기 시작한다.
니콜라스 레이가 발휘한 연출력의 한 극점을 보여주는 듯한 강렬한 갱스터 영화의 걸작. 비정한 지하 세계를 배경으로 영화는 세상과 화해하지 못하는 아웃사이더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사랑은 일종의 (정신적,육체적) ‘매춘’ 행위를 하며 살아가는 두 남녀에게 치유의 계기를 마련해준다. <파티 걸>은 그렇게 해서 단순히 암흑가의 이야기를 다룬 갱스터의 경계를 넘어서 도덕적,정서적 재탄생에 대한 흥미로운 로맨스에 이르게 된다.
영화사
해당정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