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블랙랜섬 (Black Ransom)

{A6B62FAA-3B1E-11E0-A9E4-FDFA4400FA0C}.jpg
개봉일자
2011-01-27
제작국가
홍콩
장르
액션, 스릴러
상영타입
상영시간
95분 0초
관람등급
해당정보없음
감독/출연.
감독
강국민
출연
임달화, 묘교위
스틸컷
해당정보없음
시놉시스
그들에게 남은 시간은 단 5분!! 처절한 복수는 지금부터야!

홍콩 경찰의 민완형사 문은 폭력집단을 소탕하는 과정에서 그들에게 원한을 사, 자신이 보는 앞에서 아내가 폭력집단에 살해되는 끔찍한 일을 당한다.
또한 문의 동료 샘 또한 그의 친동생이 괴한들의 차에 치어 끔찍하게 살해 당하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그들을 향한 복수의 칼을 간다. 문과 샘은 성격도 사건을 대하는 방법도 달라 사사건건 서로 충돌한다. 새로 부임한 여 총경 진은 이런 두 사람 사이를 조화롭게 조정하기 위해 골머리를 앓는다.
한편 범죄집단 흑사회는 대낮에도 서슴치 않고 범죄를 저지르고 심지어는 인질극을 벌이며 거액의 돈을 갈취하는 등 마치 경찰력을 비웃기라도 하듯 온갖 만행을 일삼는다.그 때마다 혈기만을 앞세운 샘 일행은 범인들의 의도에 휘말려 늘 허탕을 치고 심지어 샘의 여자친구인 특수요원 마져 흑사회의 일당들에게 잡혀가기도 한다. 절치부심 범인들을 쫓던 문은 드디어 흑사회의 마각을 알아내고 그들과의 일전을 불사하는데....
어린 딸마져 협박하며 조여드는 범죄집단과 맞서 마지막 일격을 준비하는 문, 사랑과 젊음을 송두리체 앗아간 흑사회를 향해 온 몸을 던지는 샘.두 사람의 목숨을 노리는 흑사회 저격병의 총구! 차가운 도심의 한 복판에서 목숨을 건 그들만의 일전이 전개된다.
영화사
해당정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