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어댑테이션 (Adaptation)

34_p1.jpg
개봉일자
2003-05-08
제작국가
미국
장르
드라마, 코미디
상영타입
필름, 디지털
상영시간
114분 0초
관람등급
18세관람가
스틸컷
  • 34_2.jpg
  • 34_1.jpg
시놉시스
“네 멋대로 써라!!”
‘난초도둑’을 찾아 시나리오 속으로 풍덩 뛰어든 작가의
발칙한 상상, 향기로운 도발!!

데뷔작 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각본가 찰리 카우프만. 후속 작품에 대한 고민으로 하루하루를 보낸다. 에이젼시를 통해 의뢰가 들어온 새 작품은 뉴요커의 기자 수잔 올리언이 쓴 베스트셀러 . 전설의 난초인 ‘유령 난초’를 찾아 캘리포니아의 거대한 습지를 누비는 탐험가 존 라로쉬의 모험과 난초에 대한 라로쉬의 열정과 집념을 그린 작품이다.
한 순간의 교통 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고 태풍으로 온실과 집마저 날아가버린 파란만장한 인생의 존 라로쉬. 집도 절도 없이 이곳 저곳을 떠돌아 다니며 신비의 난초를 찾는다. 그는 드디어 인디언들과 함께 캘리포니아 늪 지대에서 드디어 ‘유령 난초’를 찾는 데 성공하지만, 자연보호법 위반으로 재판을 받게 된다. 그의 특이한 이력에 관심을 갖게 된 저널리스트 수잔 올리언은 존에게 접근하고, 난초에 대한 그의 열정에 감명을 받는다.
기승전결도, 확실한 사건의 전개도 없는 소설의 각색에 고심하는 찰리에게 시나리오 작가가 되겠다며 찰리를 찾아온 쌍둥이 동생 도널드는 또 다른 골칫거리. 헐리웃의 흥행공식에 들어맞는 스릴러를 완성한 도널드는 일약 떠오르는 신인 작가의 반열에 오른다.
‘난초 도둑’과 도널드라는 두 가지 고민을 안고 있던 찰리는 결국 도널드의 충고대로 뉴욕에 살고 있는 소설의 원작자 수잔 올리언을 찾아간다. 하지만 소심한 찰리는 수잔에게 인사도 건네지 못하고 돌아선다. 찰리의 소심함을 보다 못한 도널드는 결국 뉴욕까지 날아와서 찰리인 척 하고 수잔 올리언을 찾아간다. 수잔을 인터뷰하던 도널드는 너무나 의례적이고 형식적인 수잔의 답변에서 뭔가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다.
수잔의 집을 몰래 관찰하던 찰리와 도널드는 수잔이 책의 주인공인 존 라로쉬와 내연의 관계임을 알게 되고, 둘을 추적한다. 그리고 서서히 밝혀지는 엄청난 비밀…
찰리와 도널드에게 비밀을 들킨 수잔과 존은 결국 둘을 죽이기로 하고 목숨을 건 한 밤의 대 추적이 벌어진다. 서서히 새벽은 다가오고 궁지에 몰린 두 시나리오 작가에게 남은 선택은…
영화사
배급사
(주)쇼박스 (Showbox Corp)
수입사
감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