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공포의 이블 데드 (Necronomicon)

1.jpg
개봉일자
해당정보없음
제작국가
미국
장르
공포(호러)
상영타입
필름
상영시간
92분 0초
관람등급
해당정보없음
스틸컷
해당정보없음
시놉시스
첫번째 이야기: 절벽에 선 으시시한 저택. 이집의 주인인 델라 포어(Emma De La Pore: 데니스 D. 루이스 분)는 폭풍우에 아내와 아들을 잃자, 죽음의 책을 이용하여 죽은 아내와 아들을 불러온다. 그러나 아내와 아들은 괴물로 변하고 그는 자살한다. 그로부터 60년 후, 델라 포어의 조카가 이 집을 방문하여 죄책감을 씻으려 하지만 결국 괴물의 추격을 받아 구사일생으로 살아간다.
두번째 이야기: 매든 박사(Dr Madden: 데이비드 워너 분)와 리나(Lena: 밀리 퍼킨스 분)가 살고있는 집에 세를 든 에밀리 박사(Emily Osterman: 베스 메이어 분)는 인체를 이용해 이상한 실험을 하고 있고 그의 방은 영하의 기온을 유지한다. 그러나 집에 갑짜기 불이나 남편은 불에 타 숨지고, 에밀리의 사랑을 갈구하던 리나는 에밀리의 아이를 가진 채 뱃 속의 아이가 태어나길 기다리지만, 80년의 시간이 지나도 아이는 나오지 않는다.
세번째 이야기: 엄마가 되기를 두려워하는 임신한 경관 사라(Sarah: 시고니 콜먼 분)는 용의자를 추적하던 중 파트너가 사고를 당하고 도살자가 파트너를 데려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도살자를 찾아 한 건물에 들어가게 된 사라는 장님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만나고 해골이 가득한 지하로 내려가는데.
영화사
해당정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