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영원한 사랑 (The Phantom Of The Opera)

tn_PF03419A1.jpg
개봉일자
1991-05-25
제작국가
미국
장르
공포(호러), 드라마
상영타입
필름
상영시간
92분 0초
관람등급
고등학생이상관람가
스틸컷
해당정보없음
시놉시스
{영혼을 악마에게 팔아넘긴 자들에게 기도하나니... 저들은 영원히 그 비참한 삶을 다시 살도록 저주받았나이다. - 로웬의 세인트 잔 빌터스(St. Jean Vitius Of Rouen), 1544년 3월 7일 그의 처형날에.}

줄리어드에 다니고 있는 성악가 지망생 크리스틴(질 스코알렌 분)은 친구 메그와 함께 도서관에서 에릭 대슬러가 작곡한 '돈 후안 트라이엄펀트'란 진귀한 곡을 찾아 낸다. 오디션에서 이 곡을 부르던 크리스틴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쓰러지게 된다. 여기에서 장면은 바뀌어 크리스틴이 오페라 연습 도중 상처를 입고 쓰러져 있다. 이때 세상 사람들에게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기 위해 영혼을 악마에게 팔아버리고 그대신 추한 얼굴로 변해버린 에릭 대슬러가 크리스틴에게 나타난다.

그는 그녀에게 오페라의 주역을 맡게 해주기 위하여 조셉의 죽은 모습을 옷장에 걸어 디바 칼로타(스페파니 로렌스 분)에게 충격을 줘서 못나오게 한다. 또한 크리스틴의 평을 안좋게 쓴 평론가 해리슨을 살해하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끔찍한 일들을 저지른다. 결국에는 크리스틴을 자기가 사는 곳으로 납치해 가는데 그녀를 사랑하는 리처드(알렉 하이드-화이트 분)가 호크 형사(테렌스 하베이 분)와 함께 뒤를 쫓는데.

[스포일러] 크리스틴을 구하기 위해 유령과 싸우던 리처드가 죽자 크리스틴은 유령을 죽이고 자신도 자살을 기도한다. 여기서 다시 장면은 현대 시점으로 옮겨져 상처를 입고 누워있는 크리스틴에게 유령은 오페라 제작자로 변신하여 나타난다. 잠시 그의 집에 들른 크리스틴은 컴퓨터에 '돈 후안 트라이엄펀트' 곡이 있는 것을 알고 그가 추악한 유령(로버트 잉글런드 분)임을 알게 된다. 크리스틴이 그의 곡이 적힌 악보를 들고나와 찢어버리자 유령은 비로소 숨을 거둔다.
영화사
해당정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