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아내와 제자들: 네토라레 

이미지 없음
개봉일자
2018-03-31
제작국가
한국
장르
해당정보없음
상영타입
해당정보없음
상영시간
71분 0초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감독/출연.
감독
노현진
출연
윤상두(동수)
스틸컷
해당정보없음
시놉시스
동수는 친구 상기의 아내인 은아와의 관계를 잊지 못하고, 밤마다 술로 그 기억을 잊으려 한다. 은아와 있었던 일은 그냥 단순 해프닝으로 넘기려고 하지만, 오히려 은아와의 관계가 너무 좋았던 나머지, 동수는 아내 하영과의 잠자리에도 영향을 끼친다. 아내 하영은 육감적인 몸매의 소유자로 어디에 있어도 꿇리지 않지만, 동수는 하영과의 잠자리에서 뭔가 부족한 느낌을 떨칠 수가 없다. 동수는 밤마다 하영에게 미안하고, 배려심 많은 하영은 나중에는 더 좋아질 거라며 동수를 달랜다.
학원 선생님이었던 하영은 학원 일을 그만두고 집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과외 일을 시작한다. 재수생인 진호와 호규는 공부에 집중하지 않고 매력적인 하영의 몸만 쳐다본다. 우연히 동수는 서류를 가지러 들어오다가 진호와 호규의 행동을 보게 된다. 동수는 어이없어하지만 그 모습을 쳐다보며 흥미로워한다.
그 날 저녁, 동수와 하영은 관계를 가지려 하는데, 동수는 하영에게 선생과 제자 상황극을 제안한다. 상황극을 하며 관계를 가지던 중, 동수는 하영의 학생 진호라 불러주길 원하고, 상황극은 진호와 하영의 관계로 바뀌어간다. 관계를 끝내고, 둘은 진호가 하영의 팬티를 훔친 일, 하영도 아직 젊은 남자에게 매력적이라는 점, 다른 남자랑 하는 상상해본 일 등을 얘기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다음 날 오후, 하영은 과외 시간에 좀 더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가슴 골과 치마 속을 보여주는 등 진호를 유혹하는 듯 장난친다. 진호는 정신 못 차리고 하영이 하라는 대로 할 뿐이다. 이 모든 모습을 동수는 멀리서 촬영하고 있다.
동수와 하영의 과감한 행동은 시간이 갈수록 심해진다. 하영은 속옷 없는 상태로 진호의 손을 자신의 치마 속에 넣고, 하고 싶은 대로 하라는 등 본격적으로 진호를 유혹한다. 진호도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서, 하영의 몸을 탐닉한다. 하지만 동수 역시 이 모든 걸 멀리서 보고 있었고, 촬영하고 있었다. 하영은 진호와 관계 맺는 중간중간 동수와 눈을 마주치며 더 흥분한다.
동수는 진호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초대남들을 불러 하영과 관계하도록 했다. 하영은 초대남들과 선생과 제자 역할극을 하면서 격렬한 관계를 가지고, 동수도 이 모습을 촬영한다.
-에필로그-
동수의 방을 청소하던 하영. 우연히 컴퓨터에 저장된 동영상을 보게 된다. 그 동영상에는 은아와 남자 3명의 섹스 동영상이었다. 영상을 보다가 살짝 미소를 띄우는 하영.